A Secret Weapon For 롤듀오

Wiki Article

이런 방식을 통해 이제까지 희망했던 티어에 짧은 시간 내에 도달할 수 있어요.

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

과연 어떠한 방식으로 롤 듀오가 진행되고 있는지 저희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대체 어떠한 방법을 통해서 서비스를 받고 계신지 말씀드릴게요.

단점 가입할때 휴대폰본인인증 필요,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는데 레벨업 하는 방법이 까다로움 출석, 광고클릭 등등 포인트를 쌓아야함

English 한국어 English Auto The browser you might be currently linked to is out of day and a few attributes are unavailable.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으시거나, 잘 안맞다고 생각하실 경우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반영해서 다시 배정 도와드리겠습니다.

사전에 요청 해주실 경우 보이스가 가능한 기사님으로 배정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단점 실시간으로 글이 적게 올라오는 걸로 보아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유저들은 적음, 전적검색으로 넘어갈 때 가끔 오류가 발생함, 글 작성이 번거로움

앞으로 만약 대리 맡기실분 있으시면 절대 이드팀에는 안맡기시는게 좋으실거 같네요.

기사님의 탈주, 욕설 등 불미스러운 일로 인하여 패배하신 경우 해당 판수는 무효처리를 해드립니다.

단점 너무 자유로워 선비들은 사용하기 롤대리 불편함 본인이 선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못 씀

전문 기사님뿐 아니라 아까워 하지 않는 수많은 서비스, 명확한 개인정보 보안까지 짧은 시간 안에 티어가 향상되는 꿈을 곧장 이루고 싶은 분들은 저희에게 문의주시면 전문 상담사님이 꼼꼼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승률이 안나올거 같아서 걱정하시는 분들, 타 팀에서 승률이 안나오셨던 분들도 따로 말씀 해주시면 최대한 꼼꼼한 배정을 통해서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도록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장점 듀오구하기 게시판이 여러 개로 나눠져 있고 다양한 정보들을 볼 수 있음

Report this wiki page